줌님들 서브용 무선청소기 고민중인데요! 작성자우연히 행복해지세요|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은유 작성시간26.06.15 혹시 저런 서브용은 가격대가 얼마나하나요? 자취생인데 집에쓰는 저렴이 청소기가 비실비실해서 고민되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연히 행복해지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둘다 17~18만원대에요! 위에껀 홈리아 밑에껀 쿠쿠고 홈리아랑 비슷한데 약간 더 저렴한건 클래파도 있어요 참고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니이게뭐람 작성시간26.06.15 저라면 as라던지 다 동일하다면 없는거요. 뭔가 세척이 더 편하고 잔고장도 없을거 같고 무게도 덜할거 같고 그래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연히 행복해지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그죠 게다가 스테이션도 청소를 안할 순 없는 것 같아 없는쪽으로 기울긴하네요ㅜㅜㅜ 댓 감사해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들이 작성시간26.06.15 저 홈리아 산지 몇주 안됐는데, 자동청소비움 너무너무 편해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연히 행복해지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오 정말요? 안그래도 평이 좋긴하더라구요ㅋㅋ 줌님도 혹시 서브용으로 사신걸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들이 작성시간26.06.16 우연히 행복해지세요 하루에 홈리아 3,4번 돌려요.그리고 로보락이 있습니다. 메인으로 사용하는거 같아요.평소에 머리말리고 떨어진 머리카락은 따로 핸디로 청소하고요.홈리아로 거실부터 방, 주방 싹 돌려요. 그리고 한번씩 로보락 돌려요 ㅎㅎ서브로 샀는데 메인이 됐숨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우연히 행복해지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나들이 오 제가 사용하려는 패턴이랑 비슷하시네요 그냥 이걸로 사야겠어요ㅎㅎ 댓 감사해요 줌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들이 작성시간26.06.16 우연히 행복해지세요 네 일단 너무 가벼워서 자주 돌리기 좋아요! 저 가격에 이정도 성능 맘에 들어요 >.< 좋은 쇼핑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