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계좌를 하도 망쳐서 isa는 좀 계획적으로 시작하고 싶은 고집이 생겨서요...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제가 1순위로 고민중인게 현로밸이에요!! ㅋㅋㅋ 금은 포트에 넣으면 좋다는데 고민돼요ㅜㅜㅜ
-
작성자월요일만되면짖는개 작성시간 26.06.15 다우존스미국배당 에센피!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배당주도 하나는 꼭 넣으려는데 찾아보겠습니다! ㅎㅎ
-
작성자뤼뤼 작성시간 26.06.15 s&p랑 나스닥이요!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역시 베스트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