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isa 계좌에 처음 담으셨던 종목 궁금해요!

작성자달걀|작성시간26.06.15|조회수558 목록 댓글 28

일반 계좌를 하도 망쳐서 isa는 좀 계획적으로 시작하고 싶은 고집이 생겨서요...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제가 1순위로 고민중인게 현로밸이에요!! ㅋㅋㅋ 금은 포트에 넣으면 좋다는데 고민돼요ㅜㅜㅜ
  • 작성자월요일만되면짖는개 | 작성시간 26.06.15 다우존스미국배당 에센피!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배당주도 하나는 꼭 넣으려는데 찾아보겠습니다! ㅎㅎ
  • 작성자뤼뤼 | 작성시간 26.06.15 s&p랑 나스닥이요!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역시 베스트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