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롯데시네마는 로고를 왜케 자주 바까싸욬ㅋㅋㅋㄱㄲ

작성자수없는씨박|작성시간26.06.15|조회수492 목록 댓글 5

여름이라고 바꿧네요 수박으롴ㄲㄱㅋㄱㄱㄱㄱㄱㄱㄱ
4월엔 하늘색 벚꽃 로고엿르데
ㅋㅋㅋㄱㅋㄱ이뿌네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투두리스트 | 작성시간 26.06.15 아이콘 좀 안바꿨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무신사도 맨날 바꿔서 헷갈려요 진짜;;;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수없는씨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무신사 어플도잇군옠ㄱㅋㄱㄱㄱㄱㄱ
  • 작성자얼어죽어 | 작성시간 26.06.15 롯데 종특이에요ㅋㅋㅋㅋ롯데마트도 거의 2주에 한번 바꾸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수없는씨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 원래그렇군욬ㅋㅋㄱㄱㅋㄱㄱㄱ
  • 작성자더피 | 작성시간 26.06.15 저번에 29cm랑 올영이랑 색 똑같아가지고 맨날 잘못 눌렀었어요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