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햐..2시간마다 에어컨이 꺼지는데

작성자푸른 새벽|작성시간26.06.15|조회수245 목록 댓글 0

왜 고칠 생각을 안할까요??

돈 들까봐 그러나 본데 진짜 답답해요

2시간마다 켰다 하는게 돈 더 나올거 같네요

장사 하루 이틀 하는것도 아닌데 왜 저러는건지ㅉㅉ청승 맞아 보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