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번주에 로또 5만원 당첨됐어요 ㅋㅋ

작성자max33|작성시간26.06.15|조회수261 목록 댓글 3

연금복권만 사다가 로또도 한번 사봤는데 5만원 당첨되서 기분좋아요 ㅋㅋㅋ 기념으로 치킨에 엽떡 두개다 배달시켜먹을거에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15 끼양 축하드려여 저는 5천원!!!! 헤헤
  • 작성자이거보면좋은일생김이미생김 | 작성시간 26.06.15 왁 너무 축하드려용!!!!
  • 작성자망고 | 작성시간 26.06.15 우와!!! 저는 5천원이 최대인데 ㅋㅋ 축하해요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