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로또 5만원 당첨됐어요 ㅋㅋ 작성자max33|작성시간26.06.15|조회수26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연금복권만 사다가 로또도 한번 사봤는데 5만원 당첨되서 기분좋아요 ㅋㅋㅋ 기념으로 치킨에 엽떡 두개다 배달시켜먹을거에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15 끼양 축하드려여 저는 5천원!!!! 헤헤 작성자이거보면좋은일생김이미생김 | 작성시간 26.06.15 왁 너무 축하드려용!!!! 작성자망고 | 작성시간 26.06.15 우와!!! 저는 5천원이 최대인데 ㅋㅋ 축하해요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