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사 가기 얼마전까지 집주인한테말하면되나요?!

작성자2더웨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571 목록 댓글 10

8/13이 계약만료일인데 이사갈거라서 이사 갈 집 가계약 해 둔 상태거든요! 혹시 얼마전까지 얘기해야한다거나 정해져있는게 있나요?! 한 달전 두 달전 이렇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 작성시간 26.06.15 법적으로 2달입니다! 2달 안에 고지 안하면 2년 자동연장돼요
  • 작성자은유 | 작성시간 26.06.15 2~3개월전에는 보통 말해야 묵시적 갱신 안되고 주인도 줌님 보증금 돌려줄려면 부동산 올려서 세입자구하는 기간도 있으니까 여유좀 주시고 말해야되요
    혹시 전세면 요새 세입자 못구하면 보증금 줄돈 없다고 뻐팅기는 곳도 많아서 최대한 빨리말하세요
    잘못하면 가예약금만 날릴수도있어요
  • 작성자티티카카 | 작성시간 26.06.15 집못빼면 보증금없다고 집주인이 버팅기면 클나요. 3개월전에는 집주인에게 말하고 집보러올꺼 생각해서 청소정리 좀 해놓으세요. 그래야 집 빨리 나가요.
  • 작성자가지나물새 | 작성시간 26.06.15 법적으로는 최소 2달전에는 얘기해야돼요
  • 작성자마티니 | 작성시간 26.06.15 지금 바로 얘기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