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면접 망했는데 그래도 결과나올때까진 놀고싶어요

작성자데자뷰|작성시간26.06.15|조회수150 목록 댓글 2

면접보는거 진짜 피곤해요..
떨어지면 진짜 일용직이라도 나가야하는데.. 나중일은 나중에 생각하고싶어요 흑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우배불러 | 작성시간 26.06.15 면까몰!!!! 고생하셨어요!!!! 맛있는거 드시고 쉬세요!!!
  • 답댓글 작성자데자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