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회사에선 광대짓을 좀 하지 않으면 결국 소외되는거같아요

작성자모든걸 다주닉까,,|작성시간26.06.15|조회수851 목록 댓글 4

아무리 뒷담 많이하고 신경질적이어도 말 많고 자기에대해 오픈 많이 하는 사람 주변에 사람이 더 많은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가만있는 사람만 바보가 되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와이안피자앤민트초코 | 작성시간 26.06.15 뒷담은 좀 결이 다르지만 ㅋㅋ그건 제끼더라도..
    나서는 떠드는 사람들 ㅎㅎ.... 대단하긴하더라고요
    정말 가만있는 사람은 좀 그런 것 같아요 ㅋㅋ
    전.. 광대까지는 못되어도 영혼 놓고 박수는 치는편인데,,
    [아 진짜요?ㅎㅎ]봇이랄까요 ㅠ ㅋㅋㅋㅋㅋ사회생활이란....
  • 작성자구내식당킬러 | 작성시간 26.06.15 그런 모습을 우리사회는 사교성이라고 규정지어버리니까요 ㅠ ㅋㅋㅋㅋㅋ일하려왔음 일만했음 조켓다..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5 제발 일만 처 하는 세상은 없는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서터레스
  • 작성자누누검지 | 작성시간 26.06.15 우는 아이한테 떡하나 더물려준다고, 유난스럽고 소란스럽고 호들갑스러운 사람한테 관심이 더 쏠리는건 어쩔수 없나봐요 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