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뒷담 많이하고 신경질적이어도 말 많고 자기에대해 오픈 많이 하는 사람 주변에 사람이 더 많은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가만있는 사람만 바보가 되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와이안피자앤민트초코 작성시간 26.06.15 뒷담은 좀 결이 다르지만 ㅋㅋ그건 제끼더라도..
나서는 떠드는 사람들 ㅎㅎ.... 대단하긴하더라고요
정말 가만있는 사람은 좀 그런 것 같아요 ㅋㅋ
전.. 광대까지는 못되어도 영혼 놓고 박수는 치는편인데,,
[아 진짜요?ㅎㅎ]봇이랄까요 ㅠ ㅋㅋㅋㅋㅋ사회생활이란.... -
작성자구내식당킬러 작성시간 26.06.15 그런 모습을 우리사회는 사교성이라고 규정지어버리니까요 ㅠ ㅋㅋㅋㅋㅋ일하려왔음 일만했음 조켓다..
-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15 제발 일만 처 하는 세상은 없는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서터레스
-
작성자누누검지 작성시간 26.06.15 우는 아이한테 떡하나 더물려준다고, 유난스럽고 소란스럽고 호들갑스러운 사람한테 관심이 더 쏠리는건 어쩔수 없나봐요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