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다른 데에서 봤는데 이준영 밈 모르는 아날로그형 내향형 내성적인 청년 콘셉트래요

작성자시골쥐|작성시간26.06.15|조회수1,979 목록 댓글 15

진짜예요?ㅋㅋㅋㅋㅋ 철구박수는 왜 쳤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수현 생각나요 김수현은 어리버리 아방방 허허충이었자나요ㅋㅋㅋ

솔까 연기 잘 하고 약한영웅에선 마스크도 좋았는데 저런 이미지메이킹 불필요해보이는데 굳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르티스 주훈 | 작성시간 26.06.15 약간 이준혁 조승우 엄태구 스트가 추구미인가봐요ㅜ 인프피으ㅣ 뭐그런?ㅜ
  • 작성자소녀시대-태연 | 작성시간 26.06.15 분명 안그랬는데 어느순간 갑자기…….. 연기 잘하고 능력치 있는거 아는데 왜 컨셉을 갑자기 저렇게 잡나 궁금해요.
  • 작성자your melody | 작성시간 26.06.15 20대 초반에 그럼 이해라도 해보겠는데 97이면 서른이잖아요.. 추구미가 대체 왜그러시는건지...
    진짜 김수현 무도 나올때 생각나네요 쉴때 볼링만 하는 집돌이 이미지를 잡길래 왜저러시지 했는데 컨셉충
  • 작성자우윳빛깔최성곤 | 작성시간 26.06.15 윽 철구따라쟁이
  • 작성자최성곤 | 작성시간 26.06.15 보고있으면 공수치와요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