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악 망신살 망신살!!!

작성자뫼비우스|작성시간26.06.15|조회수501 목록 댓글 1

디딤돌 대출 신청하려고 오늘 기금e든든가서 신청서 냈거든요

분명 3번 확인하고 넣었는데 ㅠㅠㅜㅜㅜ

0하나 덜 적어서 700만원 대출 하시는거 맞냐고 전화왓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웃고 상담사님도 웃고...

따로 대출상담은 안받고 지점넣으면 해주나보당 하고 넣었는데 저희지점은 본인 혼자 대출상담해서 따로 나가기 힘들다고 죄송하다 그러는데 오히려 제가 죄송햇어요...

아파트는 싫어서 빌라로 매매중인데 빌라는 꼬옥 감정평가가 와야한다구 다른지점으러 해달라하시는디

낼 휴무라 딩가딩가 놀라다가 은행순회하러 가야겟어요

아무튼 오늘 이불킥각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엘레사르 | 작성시간 26.06.15 700 ㅜ.ㅜㅎㅎ 은행 여러군데 돌아보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