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기계식키보드 소리 너무 거슬려요.. 작성자케이틀린 디버|작성시간26.06.15|조회수37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희 사무실 안그래도 독서실이라 개조용한데 기계식키보드 둔탁토도독 소리 너무 거슬려요 아무리 저소음이라도...ㅠㅠㅠㅠ 이번에 한분 또 키보드 기계식으로 바꿨는데 혼자 소리 개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5 현실판 도각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