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아 기계식키보드 소리 너무 거슬려요..

작성자케이틀린 디버|작성시간26.06.15|조회수374 목록 댓글 1

저희 사무실 안그래도 독서실이라 개조용한데 기계식키보드 둔탁토도독 소리 너무 거슬려요 아무리 저소음이라도...ㅠㅠㅠㅠ 이번에 한분 또 키보드 기계식으로 바꿨는데 혼자 소리 개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5 현실판 도각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