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라 별게 다 궁금하네요ㅋㅋ
차 네비 업뎃 안하니까 폰으로 티맵 보거든요
근데 매일 가는 출퇴근길은 아니까 사실 볼 필욘 없는데
시속 몇키로 이런거 알려주는건 도움이되서 계속 듣고싶거든요
그럼 무조건 티맵 켜야되는거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iraclein 작성시간 26.06.15 저는 티맵 점수되면 할인 받는 게 있어서 주로 출퇴근용 차지만 점수땜에 켜고 가요
-
답댓글 작성자두두두투디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
작성자온순이 작성시간 26.06.15 도착예상시간이랑 카메라, 과속 이런거 다 기억이 어렵고 그래서 켜두더라구요! (가족)
-
답댓글 작성자두두두투디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댓 감사합니다ㅋ켜고다녀야겠어요ㅋ
-
작성자하얀구름 작성시간 26.06.15 네 ~ 카메라? 가 갑자기 생길수도 있고 실시간 길 안내라 켜놔요 티맵 점수 올려서 보험금 할인도 받아야 합니다..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