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혹시 폰으로 네비보시는분들 매일가는 길도 네비켜요?

작성자두두두투디비|작성시간26.06.15|조회수204 목록 댓글 7

초보라 별게 다 궁금하네요ㅋㅋ

차 네비 업뎃 안하니까 폰으로 티맵 보거든요
근데 매일 가는 출퇴근길은 아니까 사실 볼 필욘 없는데

시속 몇키로 이런거 알려주는건 도움이되서 계속 듣고싶거든요
그럼 무조건 티맵 켜야되는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iraclein | 작성시간 26.06.15 저는 티맵 점수되면 할인 받는 게 있어서 주로 출퇴근용 차지만 점수땜에 켜고 가요
  • 답댓글 작성자두두두투디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15 도착예상시간이랑 카메라, 과속 이런거 다 기억이 어렵고 그래서 켜두더라구요! (가족)
  • 답댓글 작성자두두두투디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댓 감사합니다ㅋ켜고다녀야겠어요ㅋ
  • 작성자하얀구름 | 작성시간 26.06.15 네 ~ 카메라? 가 갑자기 생길수도 있고 실시간 길 안내라 켜놔요 티맵 점수 올려서 보험금 할인도 받아야 합니다.. !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