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물어봤는데 루이비통이 제일 투표율이 많아서 하려했는데
셀린느 껏도 이쁘더라구요. 셀린느는
지갑이라 지폐 동전수납 다 되고
루이비통 보다 크기도 더 작아요.
근데 가격이.. 더 비싸다는...ㅠㅜ
안쪽은 이런 느낌이에요.
그래도 셀린느는 면세 작용하면 많이 내려가드라구요.. 마지막 투표 부탁드려용❣️
다음검색
지난번에 물어봤는데 루이비통이 제일 투표율이 많아서 하려했는데
셀린느 껏도 이쁘더라구요. 셀린느는
지갑이라 지폐 동전수납 다 되고
루이비통 보다 크기도 더 작아요.
근데 가격이.. 더 비싸다는...ㅠㅜ
안쪽은 이런 느낌이에요.
그래도 셀린느는 면세 작용하면 많이 내려가드라구요.. 마지막 투표 부탁드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