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식단할때 가장 힘든 요소는 어느쪽이예요? 당 vs 탄수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15|조회수338 목록 댓글 19


저는 압도적으로 탄수화물이요!!!!

밥은 왜 그렇게 맛있고
밀가루 면들은 왜 그렇게나들 맛있는거죠ㅠㅠ

줌님들은 어느쪽이 참기 힘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염꿍땅 | 작성시간 26.06.15 원래 탄수였는데 지금은 당입니다.....ㅎㅎ,,,,
  • 작성자아침먹으러출근함 | 작성시간 26.06.15 탄수요ㅠㅠㅠㅠㅠㅠㅠ 밥 면 참는게 제일 힘들어요
  • 작성자충전 | 작성시간 26.06.15 닥 탄수요
  • 작성자임동현 | 작성시간 26.06.15 전 당이요....... 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ㅠ
  • 작성자스마트 | 작성시간 26.06.15 완전 탄수요ㅠㅠㅠㅠ 빵 떡 면ㅠㅠㅠㅠ 특히 밀가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