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흰바지 쇼핑 성공하신 줌님들 계신가요 ㅠㅠ

작성자메씨|작성시간26.06.15|조회수187 목록 댓글 1

흰바지 유목민에게 정보 공유 좀 해주실수있을까요😢항상 흰바지 실패하는것같아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또순이 | 작성시간 26.06.15 저 고고싱에서 세미부츠컷 색깔별로 샀는데 다 성공했어요! ㅋㅋㅋㅋ 근데 반바지는 없어서 아쉽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