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바지 쇼핑 성공하신 줌님들 계신가요 ㅠㅠ 작성자메씨|작성시간26.06.15|조회수18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흰바지 유목민에게 정보 공유 좀 해주실수있을까요😢항상 흰바지 실패하는것같아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또순이 | 작성시간 26.06.15 저 고고싱에서 세미부츠컷 색깔별로 샀는데 다 성공했어요! ㅋㅋㅋㅋ 근데 반바지는 없어서 아쉽 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