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뚜레쥬르 크림코르네 아시는 줌님?

작성자김영우|작성시간26.06.15|조회수1,089 목록 댓글 15

저 이거 지난 주말에 누가 줘서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오늘 가까운 뚜레쥬르 다 검색해서 시켰는데 역시 맛있었어요 ㅋㅋㅋ
혹시 뚜쥬 가실분은 한번 먹어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luebell | 작성시간 26.06.15 저거 맛있어요! 냉동실에 넣었다가 커피랑 먹음 진짜.....
  • 답댓글 작성자김영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저 지금 하나 먹고 한개는 냉동실에 넣었어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bluebell | 작성시간 26.06.15 김영우 얼렸다가 좀 내놔서 살짝 녹을라할때 드세욤~~ 저희 동네 매장은 저게 나오기 무섭게 싹 쓸어가더라구요ㅋㅋ
  •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 작성시간 26.06.16 안에 크림이 무슨 크림이에요? 갑자기 호기심 생기는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김영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무슨 크림인지는 모르겠지만 맛있어요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