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이거 지난 주말에 누가 줘서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오늘 가까운 뚜레쥬르 다 검색해서 시켰는데 역시 맛있었어요 ㅋㅋㅋ
혹시 뚜쥬 가실분은 한번 먹어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bluebell 작성시간 26.06.15 저거 맛있어요! 냉동실에 넣었다가 커피랑 먹음 진짜.....
-
답댓글 작성자김영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저 지금 하나 먹고 한개는 냉동실에 넣었어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bluebell 작성시간 26.06.15 김영우 얼렸다가 좀 내놔서 살짝 녹을라할때 드세욤~~ 저희 동네 매장은 저게 나오기 무섭게 싹 쓸어가더라구요ㅋㅋ
-
작성자얼레벌레도적단 작성시간 26.06.16 안에 크림이 무슨 크림이에요? 갑자기 호기심 생기는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김영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무슨 크림인지는 모르겠지만 맛있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