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잠결에 통화하고 뭔말했는지 기억 안나면 진짜 당황스러워요ㅋㅋㅋㅋ

작성자웅양양|작성시간26.06.15|조회수175 목록 댓글 1

뭐뭐 하래서 알겠오 했는데 기억이 안날 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15 그래서 통화녹음을 항상 켜놔요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