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4시반 결혼식은 밥 언제 줘요..?

작성자_jeongjaehyun|작성시간26.06.15|조회수657 목록 댓글 1




저녁 주는건가요..?
저 시간대 결혼식은 처음이에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15 넹 4시반결혼식이면 이른저녁으로 먹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