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마당글 보고 생각 난건데 줌님들 주변에는 주식으로 어느정도까지 번 분 계세요?!

작성자여러요로우로|작성시간26.06.15|조회수694 목록 댓글 6



제 주변에는 회사 그만두고 전업으로 주식 해서 30억정도 번 사람 있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처음부터 씨드가 남다르긴 했어요ㅋㅋㅋ
부부가 쌍으로 부자라 처음부터 부모님 명의로 된 집에서 살았고 외제차도 받아서 쓰고, 세컨카도 받아서 쓰고 ㅋㅋㅋㅋ 청약 당첨되니까 그 청약집 팔고 계속 부모님 집 살면서 그걸로 씨드 만들어서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근데 가는 길이 다른데 왜이렇게 부러운지 모르겠어요ㅠㅠ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러요로우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왘ㅋㅋㅋㅋㅋㅋ 진짜 평생
    돈 안 벌어도 되겠어요 ㅠㅠ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5 와 인생역전
  • 작성자드디어퐈이널 | 작성시간 26.06.15 가족 중에 5억...
  • 작성자윤정한. | 작성시간 26.06.15 아빠가 10억벌었어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중심지키쟈 | 작성시간 26.06.15 와 전 이게 더 부러워욬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