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주변에는 회사 그만두고 전업으로 주식 해서 30억정도 번 사람 있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처음부터 씨드가 남다르긴 했어요ㅋㅋㅋ
부부가 쌍으로 부자라 처음부터 부모님 명의로 된 집에서 살았고 외제차도 받아서 쓰고, 세컨카도 받아서 쓰고 ㅋㅋㅋㅋ 청약 당첨되니까 그 청약집 팔고 계속 부모님 집 살면서 그걸로 씨드 만들어서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근데 가는 길이 다른데 왜이렇게 부러운지 모르겠어요ㅠㅠ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제 주변에는 회사 그만두고 전업으로 주식 해서 30억정도 번 사람 있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처음부터 씨드가 남다르긴 했어요ㅋㅋㅋ
부부가 쌍으로 부자라 처음부터 부모님 명의로 된 집에서 살았고 외제차도 받아서 쓰고, 세컨카도 받아서 쓰고 ㅋㅋㅋㅋ 청약 당첨되니까 그 청약집 팔고 계속 부모님 집 살면서 그걸로 씨드 만들어서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근데 가는 길이 다른데 왜이렇게 부러운지 모르겠어요ㅠㅠ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