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목월빵집 진짜 인기 많네요

작성자짜장떡볶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931 목록 댓글 7


어제 갔는데 문 닫을 시간 다 되서 못 샀는데
오늘 월요일인데 설마 빵이 없겠어? 하고 오후 4시에 갔는데 빵 다 소진됐다고 해서 그냥 왔어요

저 말고도 빵사러 온 사람들 다들 멘붕와서 빵집 앞 서성이다 돌아갔는데
빙구례 가니 제가 좋아하는 수박이랑 살구도 품절^^

왜 이렇게 엇갈리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리스토텔레토비 | 작성시간 26.06.15 저도 저번주에 오픈런했는데 제 최애빵 복숭아크림빵은 없더라구요ㅠ 너무 유명해요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짜장떡볶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오늘 10시 30에 도착해서 11시에 가게에서 나왔는데 그때도 복숭아크림빵은 안나왔더라고요 좀 늦게 나오나봐요
  • 작성자영자 | 작성시간 26.06.15 목월빵집 제가 처음 갔을때 17년도엔 요정도까지 사람 많진 않았었는데
  • 작성자배추토끼 | 작성시간 26.06.15 주담에서 목월빵집을 보다니!! 전 집앞이지만 사람 많아서 잘안가게 되더라구요ㅠㅠ친구 놀러올때만 가는ㅎㅎ 빙구례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짜장떡볶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우와 줌님!! 괜히 반갑네요 전 구례 안 살지만 1년에 한번씩 가거든요 전 목월빵집도 빙구례도 맛있었고 목월빵집 그 맞은 편에 중국집 탕수육도 맛있더라고요 ㅋㅋㅋㅋ 혹시 그 근처 영빈국밥? 여기 가보신적 있나요 국밥 먹고 싶은데 시장은 시간이 안맞고 좀 큰데는 안땡겨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