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헬스 이 가격이면 어때요?

작성자멍뭉이가최고야|작성시간26.06.15|조회수174 목록 댓글 0

3개월에 운동복, 사물함 포함 21만원이요.
헬스장 크기는 크고 운동기구도 많은편인거같아요.
평일 24시까지 하구요.
어떤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