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위켄드 콘서트 추가예매 성공했어여....ㅠㅠㅠ

작성자랭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66 목록 댓글 3



재밌겠죠?????

내한공연은 첨인데ㅠㅠㅠㅠ

노래를 많이는 모르는데 위켄드 노래추천해주세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럭키비키 | 작성시간 26.06.15 부러워요!
    저는 starboy, save your tears 좋아합니다 ㅎㅎ 재밌게 잘 즐기고오세요!!
  • 작성자개미의왕 | 작성시간 26.06.15 노래를 그냥 엄청 엄청 잘해서 ㅠㅠ 재밌을 거예요
  •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15 축하드려요
    전 out of time, Die for you, Cry for me 좋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