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켄드 콘서트 추가예매 성공했어여....ㅠㅠㅠ 작성자랭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6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재밌겠죠?????내한공연은 첨인데ㅠㅠㅠㅠ노래를 많이는 모르는데 위켄드 노래추천해주세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럭키비키 | 작성시간 26.06.15 부러워요!저는 starboy, save your tears 좋아합니다 ㅎㅎ 재밌게 잘 즐기고오세요!! 작성자개미의왕 | 작성시간 26.06.15 노래를 그냥 엄청 엄청 잘해서 ㅠㅠ 재밌을 거예요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15 축하드려요전 out of time, Die for you, Cry for me 좋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