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혹시 미래에셋벤처투자 주주님 계실까요

작성자금귤생|작성시간26.06.15|조회수253 목록 댓글 1

다들 돈벌었다는데 하필 여기에 제일 크게 들어가서 마이너스가 심하네요 ㅋㅋㅋㅋ
어디가서 주식한다는 소리도 못하겠어요ㅠㅠ
오늘도 20%나 떨어지고.. 미치겠슴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현생 화이팅 | 작성시간 26.06.15 저 지난주 목요일날 손절했어요 -26만원으로 손절했어요 이제 내리막만 남은거 같아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