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미래에셋벤처투자 주주님 계실까요 작성자금귤생|작성시간26.06.15|조회수25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들 돈벌었다는데 하필 여기에 제일 크게 들어가서 마이너스가 심하네요 ㅋㅋㅋㅋ어디가서 주식한다는 소리도 못하겠어요ㅠㅠ오늘도 20%나 떨어지고.. 미치겠슴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현생 화이팅 | 작성시간 26.06.15 저 지난주 목요일날 손절했어요 -26만원으로 손절했어요 이제 내리막만 남은거 같아서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