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파크뮤직페스티벌 가시는 분들 계세요ㅋㅋㅋ

작성자메론맛나나킥|작성시간26.06.15|조회수258 목록 댓글 2

올공은 똑같지만
핸드볼에서 우리아트홀이랑 수변으로 바뀌네요

토요일 매진이던데 무대마다 사람 진짜 많겠어요

핸드볼이랑 아트홀이랑 규모차이 너무 나는데ㅠㅠ

파뮤페를 욕할 수도 없고..그래도 킨텍스는 아니라 다행

공연보러 가서 미친것들 마주치는것도 너무 싫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현빈 | 작성시간 26.06.15 아 진짜 가는것도 걱정이에요.. 이게뭔지.. 저는 일요일에 가는데 소란 십센치 때매 가는데 찢어 놓을거 같아서 벌써 짜증나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네빛이일렁일때가정말좋더라 | 작성시간 26.06.15 줌님 저도요...저 데십란 보러 가는데ㅠㅠㅠ하 데십란 붙어있는 페벌 진짜 귀한데ㅠㅠ왜 쟤네땜에 내 덕질이 방해받냐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