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공은 똑같지만
핸드볼에서 우리아트홀이랑 수변으로 바뀌네요
토요일 매진이던데 무대마다 사람 진짜 많겠어요
핸드볼이랑 아트홀이랑 규모차이 너무 나는데ㅠㅠ
파뮤페를 욕할 수도 없고..그래도 킨텍스는 아니라 다행
공연보러 가서 미친것들 마주치는것도 너무 싫어요
다음검색
올공은 똑같지만
핸드볼에서 우리아트홀이랑 수변으로 바뀌네요
토요일 매진이던데 무대마다 사람 진짜 많겠어요
핸드볼이랑 아트홀이랑 규모차이 너무 나는데ㅠㅠ
파뮤페를 욕할 수도 없고..그래도 킨텍스는 아니라 다행
공연보러 가서 미친것들 마주치는것도 너무 싫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