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티앤스 핫도그 좐맛이네요... 작성자마우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38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프레첼 말고 핫도그는 초면인데소세지 너무 촉촉해요 ㅋㅋㅋㅋㅋㅋ배고파서 약간 정신 아득해졌었는데한 입 베어부니까 싹 나았어요 만족 ^_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야기헌터 |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그거 진짜 맛있어요 ㅎ ㅎ 작성자TAUCETI |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ㅋㅋㅋㅋㅋ소시지가 존맛탱!!!!! 작성자모던패밀리 | 작성시간 26.06.15 할라피뇨 핫도그랑 크림치즈 프레첼 같이먹으면 죽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