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앤티앤스 핫도그 좐맛이네요...

작성자마우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381 목록 댓글 3

프레첼 말고 핫도그는 초면인데
소세지 너무 촉촉해요 ㅋㅋㅋㅋㅋㅋ
배고파서 약간 정신 아득해졌었는데
한 입 베어부니까 싹 나았어요 만족 ^_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야기헌터 |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그거 진짜 맛있어요 ㅎ ㅎ
  • 작성자TAUCETI |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ㅋㅋㅋㅋㅋ소시지가 존맛탱!!!!!
  • 작성자모던패밀리 | 작성시간 26.06.15 할라피뇨 핫도그랑 크림치즈 프레첼 같이먹으면 죽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