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피자 살빠진것 같은데

작성자우물공사업자|작성시간26.06.15|조회수1,024 목록 댓글 2

언제 뺐죠....?
지난주 냉부해 보는데 평소 그 느낌이 아니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용민아닌가요혹시 | 작성시간 26.06.15 다이어트 했대요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sori | 작성시간 26.06.15 다이어트도 했고 턱에 보톡스? 필러? 피부쪽은 잘 모르지만 그런거 맞은거같더라구요ㅋㅋㅋ 언더커버쉐프보면 멍들어있어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