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복숭아 한박스 시켜놓고 기다리는데
너무 설레네요….
이미 개시한줌님들 맛도리로 잘 사셧나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극천복숭아 작성시간 26.06.15 저도 대극천 개존맛...첨 먹어보는데 깜짝 놀랐어요. 제가 산 곳은 주문 끝이라 다른 곳에서 사려고 찾아보고 있어요 ㅋㅋ
-
작성자토게피 작성시간 26.06.15 오늘 설향이라는 품종 오픈해서 주문해놧어요!!
-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작성시간 26.06.15 신비랑 뭐 먹고있는데 이름을 까먹었어요 뭔가 홍금보복숭아같은 느낌이었는데..
-
작성자호밀밭의 빠쓰꾼 작성시간 26.06.15 저는 매향복숭아라는거 먹어봤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요 ㅠㅠㅠㅠㅠ
-
작성자선재업고솔이도업자 작성시간 26.06.15 저는 일터 앞에서 아저씨가 아침에 따왔다고 한봉지에 오천원씩 팔아서 작은거 샀는데 맛있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