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복숭아 개시하신 줌님들..??

작성자nnnmmmmmn|작성시간26.06.15|조회수611 목록 댓글 11

신비복숭아 한박스 시켜놓고 기다리는데
너무 설레네요….
이미 개시한줌님들 맛도리로 잘 사셧나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극천복숭아 | 작성시간 26.06.15 저도 대극천 개존맛...첨 먹어보는데 깜짝 놀랐어요. 제가 산 곳은 주문 끝이라 다른 곳에서 사려고 찾아보고 있어요 ㅋㅋ
  • 작성자토게피 | 작성시간 26.06.15 오늘 설향이라는 품종 오픈해서 주문해놧어요!!
  •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 작성시간 26.06.15 신비랑 뭐 먹고있는데 이름을 까먹었어요 뭔가 홍금보복숭아같은 느낌이었는데..
  • 작성자호밀밭의 빠쓰꾼 | 작성시간 26.06.15 저는 매향복숭아라는거 먹어봤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요 ㅠㅠㅠㅠㅠ
  • 작성자선재업고솔이도업자 | 작성시간 26.06.15 저는 일터 앞에서 아저씨가 아침에 따왔다고 한봉지에 오천원씩 팔아서 작은거 샀는데 맛있어요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