쟤들 진짜 왜 저래요? 작성자푸른 새벽|작성시간26.06.15|조회수76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원하는게 뭐에요??진심 궁금해요 그래서 오세훈이 안되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을멜론 | 작성시간 26.06.15 지들도 원하는게 뭔지 모를걸요? 논리가없어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