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스크 프리장에서 이미 2100불이에요 작성자드디어퐈이널|작성시간26.06.15|조회수1,409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니 샌디가 이정도면 하닉은 진짜 300 넘어야될고 같은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l1xjxyq | 작성시간 26.06.15 저번주에 내렸는데.. 작성자크라임씬 시즌100 | 작성시간 26.06.15 샌디 0.13주 있습니다ㅋㅋㄱㅋㅋㅋ 끝없이 올라가버리는...ㅠㅠㅠ 작성자녕긔 | 작성시간 26.06.15 ㅎ ㅏ.. 저번주에 살 껄! 작성자배드버니 | 작성시간 26.06.15 요즘 샌디랑 샌레 덕분에 행복해요ㅋㅋㅋ 작성자시골쥐 | 작성시간 26.06.16 970일 때 내려서 정신병 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