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샌디스크 프리장에서 이미 2100불이에요

작성자드디어퐈이널|작성시간26.06.15|조회수1,409 목록 댓글 11



아니 샌디가 이정도면 하닉은 진짜 300 넘어야될고 같은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1xjxyq | 작성시간 26.06.15 저번주에 내렸는데..
  • 작성자크라임씬 시즌100 | 작성시간 26.06.15 샌디 0.13주 있습니다ㅋㅋㄱㅋㅋㅋ 끝없이 올라가버리는...ㅠㅠㅠ
  • 작성자녕긔 | 작성시간 26.06.15 ㅎ ㅏ.. 저번주에 살 껄!
  • 작성자배드버니 | 작성시간 26.06.15 요즘 샌디랑 샌레 덕분에 행복해요ㅋㅋㅋ
  • 작성자시골쥐 | 작성시간 26.06.16 970일 때 내려서 정신병 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