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화산귀환 보시는 줌님들...

작성자내꺼하자구|작성시간26.06.15|조회수295 목록 댓글 3

요새 왜 이래요ㅠㅠ... 지인 추천해줘서 재밌게 봤는데 하차해야할까요 참고 더 보면 괜찮아질까요?? 엉엉 내 청명 돌려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emontree | 작성시간 26.06.15 화산귀환 작가님 다시 연재중이라고 하던데 요즘도 전개 느리고 그래요?ㅜ 저도 의리로 보다가 잠시 안보고 있었거든요ㅜㅜ
  • 작성자VAN DE VEN | 작성시간 26.06.15 소설로 보심 편안하게 오래 보실수있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Inthe숲ᴮᴱ | 작성시간 26.06.15 ㅎㅎ 너무 오래봐야해서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