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누가 저 진영 유리의 숲에 나와서 노래 부른 거

작성자허남준|작성시간26.06.15|조회수497 목록 댓글 1

누가 그 알고리즘으로 이끈거죠? 네?
제목은 생각은 멈추다보면인데 생각이 안멈추는데요?
아니 도입부도 좋고 살짝 웃는 것도 좋고 아니 미쳤는데 아니..
출근할 때도 듣고 퇴근할 때도 듣고 잘 때도 들어요
왜 저렇게 생겨서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연기도 잘해요? 왜? 하 참 어이없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을멜론 | 작성시간 26.06.15 그거미쳤어요진짜..전 유미세포도 안봐서 진영 잘 모르는데 그 영상은 닳도록 봐서 재생바 탁 누르면 바로 진영 도입부 부분 찾을 수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