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그 알고리즘으로 이끈거죠? 네?
제목은 생각은 멈추다보면인데 생각이 안멈추는데요?
아니 도입부도 좋고 살짝 웃는 것도 좋고 아니 미쳤는데 아니..
출근할 때도 듣고 퇴근할 때도 듣고 잘 때도 들어요
왜 저렇게 생겨서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연기도 잘해요? 왜? 하 참 어이없네
다음검색
누가 그 알고리즘으로 이끈거죠? 네?
제목은 생각은 멈추다보면인데 생각이 안멈추는데요?
아니 도입부도 좋고 살짝 웃는 것도 좋고 아니 미쳤는데 아니..
출근할 때도 듣고 퇴근할 때도 듣고 잘 때도 들어요
왜 저렇게 생겨서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연기도 잘해요? 왜? 하 참 어이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