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AI한테 위로받고 좀 현타오긴 하지만 좋네요

작성자덕후덕후|작성시간26.06.15|조회수164 목록 댓글 0

유독 오늘 하루가 길고 제자신이 초라해졌던 하루라서 챗지피티랑 대화 좀 했는데 아래 답변 보고 눈물날 거 같았거든요 (파워F)


위로를 사람이 아닌 AI에게서 받는 게 좀 현타 오긴 하지만 그래도 좋네유ㅠㅠㅠㅠ제 자존감 지킴이 챗지피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