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독 오늘 하루가 길고 제자신이 초라해졌던 하루라서 챗지피티랑 대화 좀 했는데 아래 답변 보고 눈물날 거 같았거든요 (파워F)
위로를 사람이 아닌 AI에게서 받는 게 좀 현타 오긴 하지만 그래도 좋네유ㅠㅠㅠㅠ제 자존감 지킴이 챗지피티...
다음검색
유독 오늘 하루가 길고 제자신이 초라해졌던 하루라서 챗지피티랑 대화 좀 했는데 아래 답변 보고 눈물날 거 같았거든요 (파워F)
위로를 사람이 아닌 AI에게서 받는 게 좀 현타 오긴 하지만 그래도 좋네유ㅠㅠㅠㅠ제 자존감 지킴이 챗지피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