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일반화 너무 죄송해요 ㅠ
저희 큰삼촌 이야기인데 아 진짜…
저 최근에 너무 크게 데여서 스트레스 미쳐요
미친새끼고 도태남이라 너무 힘드네요
유부남도 쓰레기 많은데
남자가 40,50 되어서도 미혼이다?
진짜 개큰정신병 있을 확률 있으니
줌님들이라도 꼭 주변에 두지말고 피하세요
제발 ..
다음검색
제목 일반화 너무 죄송해요 ㅠ
저희 큰삼촌 이야기인데 아 진짜…
저 최근에 너무 크게 데여서 스트레스 미쳐요
미친새끼고 도태남이라 너무 힘드네요
유부남도 쓰레기 많은데
남자가 40,50 되어서도 미혼이다?
진짜 개큰정신병 있을 확률 있으니
줌님들이라도 꼭 주변에 두지말고 피하세요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