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40,50 까지 결혼 못한 남자들 진짜 개싫어요

작성자초코초코초코|작성시간26.06.15|조회수1,487 목록 댓글 5

제목 일반화 너무 죄송해요 ㅠ
저희 큰삼촌 이야기인데 아 진짜…
저 최근에 너무 크게 데여서 스트레스 미쳐요
미친새끼고 도태남이라 너무 힘드네요
유부남도 쓰레기 많은데
남자가 40,50 되어서도 미혼이다?
진짜 개큰정신병 있을 확률 있으니
줌님들이라도 꼭 주변에 두지말고 피하세요
제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기화 | 작성시간 26.06.15 마자요
  • 작성자초주금 | 작성시간 26.06.15 일단 그사람들은 눈빛부터가 남달라요
  • 작성자소현쓰 | 작성시간 26.06.15 도태남들.. 돌아온 아재들도 버려진 이유가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또르륵 |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같은 나이 여성이랑은 확실히 달라요 ...그 나이대 여자들이 안데려간 남자는 진짜 무쓸모 여오
  • 작성자5월21일 | 작성시간 26.06.15 와 진짜 공감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도태남에 여혐 패시브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