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구몬 일본어 어떤가요?

작성자코티나|작성시간26.06.15|조회수376 목록 댓글 4

일본여행가기 전에 4개월만에 일본어 재미로 공부하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매직랜드 | 작성시간 26.06.15 구몬일어 J단계까지 했구요

    여행가기 전이라면
    구몬일어는 문법위주라서
    회화책을 구입해서 보시는걸 추천해요

  • 답댓글 작성자코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ㅠㅠ기초가 하나두 없는데.. 책이 엄두가 안나네요ㅠㅠ 혹시 회화쪽 학습지는 아실까요..??
  • 답댓글 작성자매직랜드 | 작성시간 26.06.15 코티나 회화는 학원에서 했던터라 학습지는 모르겠어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코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매직랜드 그래도 감사합니당!! 책도 알아볼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