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먹을 땐 냄새도 안 나고 괜찮다가
다 먹고 나면 삼겹살 특유의 기름 냄새가 역하게
느껴지면서 토할 것 같아져요..
그래서 꼭 가스활명수엔딩이거든요
그걸 먹어야 그나마 토할 것 같은 게 사라져서
근데 닭고기 같은 건 아무렇지도 않아요
저 같은 분 계신가요 흑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옐로우그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악 맞아요 줌님 저도 튀김.. 특히 분식집 튀김 진짜 소화 안 되더라고요ㅜㅜ.. 치킨도 예전만큼 못 먹긴 하지만 치킨은 그래도 아직 잘 먹어요(급고백)
-
작성자연두연두콩 작성시간 26.06.15 저도 먹는양 줄었거든요? 소화도 잘안되고... 근데 살은 안빠지더라고요 이것이 노화ㅜㅜ
-
답댓글 작성자옐로우그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하..(이마짚) 그냥 삼겹살이 안 맞는 체질이라든가 그런 거였음 했는데 노화 때문인 게 맞는 것 같아서 슬퍼요…
-
작성자연지곤지 작성시간 26.06.16 전 그래서 먹고나면 무조건 걸어요ㅋㅋ 걷는게 소화에 아주 효과ㄷ좋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옐로우그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아 맞아요 조금이라도 걸으면 확실히 좋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