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윗집이 이사오고 나서 베란다쪽에서 기계음이 크게 들리는데요

작성자매직랜드|작성시간26.06.15|조회수671 목록 댓글 4

실외기를 베란다에 두어서 시끄러운걸까요 ㅠㅠ
집 안방까지 엄청 크게 들리고
떨리는것까지 들리는데..
윗집에 얘기해야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 작성시간 26.06.15 실외기나 건조기나 세탁기..? 일단 말씀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매직랜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예상하는거는 신생아가 있어서 에어컨 실외기 인거 같은데 소음이 정말 커서 저희집이 울릴정도에요
    검색해보니 실외기가 노후되거나 문제 있으면 소리가 크다는데 불도 날 수 있다고 하구요 ㅠ
    내일 관리실에 가서 얘기를
    해봐야겠어요ㅠㅠ

    윗집이 세번째 바뀌는건데
    이런 소음을 들어본적이 한 번도 없었거든요
  •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15 베란다에 아기세탁기 뒀을수도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매직랜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세탁기는 아닌거 같아요
    물소리는 전혀 안나고
    소리+진동이 들리다 안들리다 하는게 실외기
    맞는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