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외기를 베란다에 두어서 시끄러운걸까요 ㅠㅠ
집 안방까지 엄청 크게 들리고
떨리는것까지 들리는데..
윗집에 얘기해야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집에서범을키워도이것보단덜물리겠다 작성시간 26.06.15 실외기나 건조기나 세탁기..? 일단 말씀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매직랜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예상하는거는 신생아가 있어서 에어컨 실외기 인거 같은데 소음이 정말 커서 저희집이 울릴정도에요
검색해보니 실외기가 노후되거나 문제 있으면 소리가 크다는데 불도 날 수 있다고 하구요 ㅠ
내일 관리실에 가서 얘기를
해봐야겠어요ㅠㅠ
윗집이 세번째 바뀌는건데
이런 소음을 들어본적이 한 번도 없었거든요 -
작성자웰컴투더쇼 작성시간 26.06.15 베란다에 아기세탁기 뒀을수도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매직랜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세탁기는 아닌거 같아요
물소리는 전혀 안나고
소리+진동이 들리다 안들리다 하는게 실외기
맞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