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 부분이 아픈 이유는 뭘까여..?

작성자뭉티기|작성시간26.06.15|조회수995 목록 댓글 4

그림이 좀 숭하긴 한데.. 부위 설명 때문에ㅠㅋㅋㅋㅋ
딱!! 저 그림처럼 엎드려서 누워서 마사지 받으려고 하면 좀만 있어도 저 부분이 아파요
뭔가 틀어져있는 느낌..? 그런 느낌이 들어요 혹시 잘 아시는 분 있을까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또르륵 | 작성시간 26.06.15 혹시 회사 다니시면 의자 평형 맞는지 ?
    다리 한쪽으로 허벅지위에 올리고 계신건 아닌지 저러다 신경통 오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뭉티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헐 다리 한쪽만 올려놓고 있는 자세 많이 해요....
  • 작성자충전 | 작성시간 26.06.15 천골부위인데 오래 앉아있거나 오래 서있는 경우, 한쪽으로 치우친 자세(짝다리, 다리꼬기, 양반다리 등)나 한쪽 운동을 하는 스포츠(골프,테니스 등)할 때 저기 통증와요
  • 작성자환불불가 | 작성시간 26.06.16 제가 그부분이 아파서 정형외과 갔는데 척추측만증 진단 받았어욜,, ㅠㅠㅠ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