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이 좀 숭하긴 한데.. 부위 설명 때문에ㅠㅋㅋㅋㅋ
딱!! 저 그림처럼 엎드려서 누워서 마사지 받으려고 하면 좀만 있어도 저 부분이 아파요
뭔가 틀어져있는 느낌..? 그런 느낌이 들어요 혹시 잘 아시는 분 있을까요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또르륵 작성시간 26.06.15 혹시 회사 다니시면 의자 평형 맞는지 ?
다리 한쪽으로 허벅지위에 올리고 계신건 아닌지 저러다 신경통 오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뭉티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헐 다리 한쪽만 올려놓고 있는 자세 많이 해요....
-
작성자충전 작성시간 26.06.15 천골부위인데 오래 앉아있거나 오래 서있는 경우, 한쪽으로 치우친 자세(짝다리, 다리꼬기, 양반다리 등)나 한쪽 운동을 하는 스포츠(골프,테니스 등)할 때 저기 통증와요
-
작성자환불불가 작성시간 26.06.16 제가 그부분이 아파서 정형외과 갔는데 척추측만증 진단 받았어욜,, ㅠㅠㅠ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