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월세 방 빼고 싶은데 사람 구해지면 바로 나갈 수 있을까요?

작성자파김치|작성시간26.06.15|조회수225 목록 댓글 2

한닯~한달반 정도에 빼고싶어서요ㅠㅠ

혹시 계약기간이 20일인데 10일까지 살고 빼도 월세 다 내야겠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정 | 작성시간 26.06.15 계약전 미리 빼면 복비 부담해야돼요 ㅠㅠ저도 그 전에 빼려고 했었는데 바로 팔리면 좋지만 안팔리면 복비+월세 이중으로 나가서 그냥 채우고 나갔어요
  • 작성자충전 | 작성시간 26.06.15 중도퇴실이시면 다음 세입자가 들어올 때까지 지금 세입자가 내야해요. 줌님이 10일에 나가고 다음 세입자가 11일에 바로 들어온다면 통상 남은 10일치는 일할 계산해서 받을 수 있어요. 그래도 계약서상 어떻게 특약이 걸려있는지는 모르니 꼼꼼히 읽어보시고 정확한 건 부동산과 집주인과 얘기를 미리 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