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영화 특전 수령하는거 관련해서 질문있어요

작성자호밀밭의 빠쓰꾼|작성시간26.06.15|조회수275 목록 댓글 6


17일에 보려고 예매했는데 특전을 받을 수 있다는데요..!

1회차 상영 영화부터 증정이라는 건
저날 제일 빠른 상영시간이 10시 20분이던데
10시 20분이 지나야 받을 수 있나요..?

출근 전에 8시 조금 넘어서 가도 받을 수 있을까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밀밭의 빠쓰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정말 감사합니다🧸
  •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15 10시 20분 영화가 끝나는 시간부터 받을수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15 예전엔 시간 상관없이 당일 티켓있으면 영화관 오픈시간부터 줬는데 예매한 영화가 끝나는 시간에만 받을수있어요 1회차 예매하셨으면 1회차 끝나는 시간 3회차 예매했으면 3회차 끝나는 시간 이렇게요
  • 답댓글 작성자호밀밭의 빠쓰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김영우 앗? 그럼 저는 그날 퇴근하고 보려고 18시15분 예매해뒀는데 일찍 가도 받을수가 없는거군요ㅠㅠ 맨날 일찍 없어져서 일찍 가서 받을까싶었더니 떼잉....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영우 | 작성시간 26.06.15 호밀밭의 빠쓰꾼 네 그래서 영화관 가까이서 일하는 사람들은 안보고 가서 잠깐 받아올 생각으로 1회차 예매해두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가끔 1회차 영화보면 관에는 사람이 없는데 굿즈받을땐 줄이 길때가 있어요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