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일때문에 강아지 혼자 있어야 되는 경우 어떻게 하시나용?

작성자보라도리|작성시간26.06.15|조회수410 목록 댓글 7

원래 재택근무를 계속 했었어서,
강아지가 혼자 있는 시간이 없었는데
이제 출퇴근을 하게 되어서요..!!

그래서 산책을 출근전 한번, 퇴근 후 한번으로
늘려서 낮에 좀 재워볼까싶은데,
(소심해서 애견유치원은 못갈것같아용ㅜㅜ)
혹시 혼자 있는 강아지 어떻게 해주시나요..?!
이런적이 첨이라 조금 걱정되네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덕당근 | 작성시간 26.06.15 저희강쥐도 혼자있는시간 일주일에 두번정도 있는데 분리불안없어서 혼자있을때는 계속자요ㅎㅎ 그대신 출근전에 산책하고 출근할때는 노즈워크에 간식넣어놓고오고 퇴근후에 산책시키고 집와서 장난감으로 또 놀아줘용
  • 답댓글 작성자덕당근 | 작성시간 26.06.15 분리불안만없다면 혼자 잘있을거에요 너무 걱정마세요~!!
  • 답댓글 작성자보라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노즈워크 간식..! 너무 좋은 생각인것같아요 바로 구입해야겠어요!!
  •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 작성시간 26.06.15 네 아침저녁으로 산책잘해주면 될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보라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의견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