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재택근무를 계속 했었어서,
강아지가 혼자 있는 시간이 없었는데
이제 출퇴근을 하게 되어서요..!!
그래서 산책을 출근전 한번, 퇴근 후 한번으로
늘려서 낮에 좀 재워볼까싶은데,
(소심해서 애견유치원은 못갈것같아용ㅜㅜ)
혹시 혼자 있는 강아지 어떻게 해주시나요..?!
이런적이 첨이라 조금 걱정되네요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덕당근 작성시간 26.06.15 저희강쥐도 혼자있는시간 일주일에 두번정도 있는데 분리불안없어서 혼자있을때는 계속자요ㅎㅎ 그대신 출근전에 산책하고 출근할때는 노즈워크에 간식넣어놓고오고 퇴근후에 산책시키고 집와서 장난감으로 또 놀아줘용
-
답댓글 작성자덕당근 작성시간 26.06.15 분리불안만없다면 혼자 잘있을거에요 너무 걱정마세요~!!
-
답댓글 작성자보라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노즈워크 간식..! 너무 좋은 생각인것같아요 바로 구입해야겠어요!!
-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작성시간 26.06.15 네 아침저녁으로 산책잘해주면 될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보라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의견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