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제습기 어디 거 쓰세요??

작성자조유리|작성시간26.06.15|조회수423 목록 댓글 21


진짜 큰 결심하고 사려는데
위닉스 엘지 캐리어 중에 고민이 됩니다..
이왕 살 거 < 이 생각에 엘지로 기울긴 했는데 경제적으로 막 여유로운 편은 아니라 망설여지네요ㅠㅠ
다들 어디 거 주로 쓰시나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피바라바라바 | 작성시간 26.06.16 엘지요!
  • 작성자도돗 | 작성시간 26.06.16 엘지
  • 작성자찡수닝 | 작성시간 26.06.16 가전 살 때는 큰 거 비싼 거 확 지르는게 오히려 돈 아끼는 방법 같더라고요ㅎ 나중에 아쉬워서 하나 더 사거나 빨리 바꾸게 됩니다ㅜ
  • 작성자바르숨 | 작성시간 26.06.16 엘지요
  • 작성자조유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안되겠어요... 엘지 가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