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네덜란드랑 일본은 서로 쫄보축구해서 노잼이었는데

작성자배드버니|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한로로뽀로로 작성시간26.06.16 공격 찬스도 잘 잡더라구요 그리고 공수전환 잘 안될까봐 조마조마했는데 그것도 되게 잘되어서 반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 배드버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역습 찬스에서 스피드있게 올라오는 거보고 와 이거 경기 모르겠는데 싶었어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한로로뽀로로 작성시간26.06.16 배드버니 체력관리 잘하셔서 많이 올라갔음 좋겠어요 월드컵은 이래서 진짜 재밌는듯요! 서사도 있고 감동도 있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