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랑 일본은 서로 쫄보축구해서 노잼이었는데 작성자배드버니|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한로로뽀로로 작성시간26.06.16 공격 찬스도 잘 잡더라구요 그리고 공수전환 잘 안될까봐 조마조마했는데 그것도 되게 잘되어서 반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배드버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역습 찬스에서 스피드있게 올라오는 거보고 와 이거 경기 모르겠는데 싶었어요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로로뽀로로 작성시간26.06.16 배드버니 체력관리 잘하셔서 많이 올라갔음 좋겠어요 월드컵은 이래서 진짜 재밌는듯요! 서사도 있고 감동도 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