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직도 1 쓰고 있는데 ㅎ 배터리 빼곤 멀쩡해서…
1이랑 최신이랑 확실히 다른점 체감되는게 있나용???
벌써 3이 나와있더라구요… 괜히 바꾸고싶은데 막귀라 차별점도 없을것같아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너무덥다진짜루 작성시간 26.06.16 1쓰다 잃어버려서 2사서쓰는데 걍 똑같아용ㅋㅋ
-
작성자치킨피자 작성시간 26.06.16 전 1쓰다가 3쓰는데 음질 조금 좋아진거같긴해요 근데 헤드폰에비할건아니구요
-
작성자굿뜨 작성시간 26.06.16 음질은 비슷한데 착용감이 좀 더 좋은 것 같아여 디자인이 살짝 변해서
전 어쩌다 1 2 3 다 써봤는데 다 차이는 별로 없고 그냥 최신형이라 기분 좋다밖에 없긴 함다 -
작성자delighted 작성시간 26.06.16 3 개인적으론 비추요. 착용감드릅게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