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에어팟프로 여러모델 써보신분

작성자이용민|작성시간26.06.16|조회수141 목록 댓글 4

저는 아직도 1 쓰고 있는데 ㅎ 배터리 빼곤 멀쩡해서…
1이랑 최신이랑 확실히 다른점 체감되는게 있나용???
벌써 3이 나와있더라구요… 괜히 바꾸고싶은데 막귀라 차별점도 없을것같아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무덥다진짜루 | 작성시간 26.06.16 1쓰다 잃어버려서 2사서쓰는데 걍 똑같아용ㅋㅋ
  • 작성자치킨피자 | 작성시간 26.06.16 전 1쓰다가 3쓰는데 음질 조금 좋아진거같긴해요 근데 헤드폰에비할건아니구요
  • 작성자굿뜨 | 작성시간 26.06.16 음질은 비슷한데 착용감이 좀 더 좋은 것 같아여 디자인이 살짝 변해서
    전 어쩌다 1 2 3 다 써봤는데 다 차이는 별로 없고 그냥 최신형이라 기분 좋다밖에 없긴 함다
  • 작성자delighted | 작성시간 26.06.16 3 개인적으론 비추요. 착용감드릅게별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