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 더참았으면 돈벌었는데..ㅜ 작성자영유|작성시간26.06.16|조회수99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몇주를 시달렷거든요 ㅜㅜ물타고 ...저렴한 주식도아니었어서 평단오자마자 뺏더니 오늘은 어제기준 뜬금없이 몇주동안 위로 막혀있던게 뚫고 올라갔네요 30은 벌수있었네요...ㅋㅋ 참 주식이란게...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굴러들어온돌 | 작성시간 26.06.16 ㅠㅠㅠ 저 손해 보고 팔았는데 다음 날 상쳐서 너무 속이 쓰렸던 ㅠㅠㅠ 주식 넘 어렵네요 작성자저건뭐지 | 작성시간 26.06.16 저도...ㅠㅠㅠㅠㅠ고통 받다가 평단에서 개쪼금 오른거 처리했더니 날라가네요....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