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하루만 더참았으면 돈벌었는데..ㅜ

작성자영유|작성시간26.06.16|조회수998 목록 댓글 2

진짜 몇주를 시달렷거든요 ㅜㅜ물타고 ...저렴한 주식도아니었어서 평단오자마자 뺏더니 오늘은 어제기준 뜬금없이 몇주동안 위로 막혀있던게 뚫고 올라갔네요 30은 벌수있었네요...ㅋㅋ 참 주식이란게...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굴러들어온돌 | 작성시간 26.06.16 ㅠㅠㅠ 저 손해 보고 팔았는데 다음 날 상쳐서 너무 속이 쓰렸던 ㅠㅠㅠ 주식 넘 어렵네요
  • 작성자저건뭐지 | 작성시간 26.06.16 저도...ㅠㅠㅠㅠㅠ고통 받다가 평단에서 개쪼금 오른거 처리했더니 날라가네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