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지난 냉부에서 정호영셰프랑 최현석셰프랑 내기했잖아요

작성자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작성시간26.06.16|조회수614 목록 댓글 1

정호형님이 이겨서
인스타 게시물 올릴 때마다
최현석님이 선플 달아주기로 했는데

벌써 게시물 4개나 올리심요ㅋㅋ
거기에 꼬박꼬박 선플인지 아닌지 헷갈리는
최현석님 댓글도 달려있는데
꽤나 웃겨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진 | 작성시간 26.06.16 sns 안해서 결과가 궁금했는데 ㅋㅋ공약 잘 지키고 계시는군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