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냉부에서 정호영셰프랑 최현석셰프랑 내기했잖아요 작성자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작성시간26.06.16|조회수61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호형님이 이겨서인스타 게시물 올릴 때마다최현석님이 선플 달아주기로 했는데벌써 게시물 4개나 올리심요ㅋㅋ거기에 꼬박꼬박 선플인지 아닌지 헷갈리는최현석님 댓글도 달려있는데꽤나 웃겨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진 | 작성시간 26.06.16 sns 안해서 결과가 궁금했는데 ㅋㅋ공약 잘 지키고 계시는군요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