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게 이상하게 들릴 것 같아서 아무한테도 말 안했는데;ㅋㅋㅋ
제가 원래 중성적인 스타일을 선호해서 옷도 그렇게 입는 편인데 네일만은 자꾸 하게 되는게 손 쓰는 감각이 달라지고 그게 좋은것 같아요
원래 예민한 사람들이 신체 감각에 집중할수록 스트레스 완화된다던데 자동으로 그렇게 되는 느낌이에요
뭔가 느리고 부드럽게 손을 쓰게 되더라구요
다음검색
되게 이상하게 들릴 것 같아서 아무한테도 말 안했는데;ㅋㅋㅋ
제가 원래 중성적인 스타일을 선호해서 옷도 그렇게 입는 편인데 네일만은 자꾸 하게 되는게 손 쓰는 감각이 달라지고 그게 좋은것 같아요
원래 예민한 사람들이 신체 감각에 집중할수록 스트레스 완화된다던데 자동으로 그렇게 되는 느낌이에요
뭔가 느리고 부드럽게 손을 쓰게 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