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네일하면 뭔가 손을 부드럽게 쓰게 돼서 좋아요

작성자가나디야|작성시간26.06.16|조회수142 목록 댓글 0

되게 이상하게 들릴 것 같아서 아무한테도 말 안했는데;ㅋㅋㅋ
제가 원래 중성적인 스타일을 선호해서 옷도 그렇게 입는 편인데 네일만은 자꾸 하게 되는게 손 쓰는 감각이 달라지고 그게 좋은것 같아요
원래 예민한 사람들이 신체 감각에 집중할수록 스트레스 완화된다던데 자동으로 그렇게 되는 느낌이에요
뭔가 느리고 부드럽게 손을 쓰게 되더라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