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매도 안하고 기다린 줌님들? 작성자초코초코초코|작성시간26.06.16|조회수1,09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시 느껴요… 패닉셀 안하길 잘했어요어쨌든 메꾸고 잘말아오르네요 ㅋㅋㅋㅋㅋㅋ삼하쏠 든든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라임씬 시즌100 | 작성시간 26.06.16 저요ㅋㅋ 패닉셀 안하고 떨어질때 밑에서 줍줍 하고나면 결국엔 더 + 되긴 하더라구요ㅋㅋ 작성자뀰르르르르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 저도 진짜 만 코스피 되면 팔려고 걍 안보고잇어욬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