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매도 안하고 기다린 줌님들?

작성자초코초코초코|작성시간26.06.16|조회수1,092 목록 댓글 2

다시 느껴요…
패닉셀 안하길 잘했어요
어쨌든 메꾸고 잘말아오르네요 ㅋㅋㅋㅋㅋㅋ
삼하쏠 든든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라임씬 시즌100 | 작성시간 26.06.16 저요ㅋㅋ 패닉셀 안하고 떨어질때 밑에서 줍줍 하고나면 결국엔 더 + 되긴 하더라구요ㅋㅋ
  • 작성자뀰르르르르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 저도 진짜 만 코스피 되면 팔려고 걍 안보고잇어욬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