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대우건설을 -7만원에 전량 팔았거든요?

작성자호주청정한우|작성시간26.06.16|조회수874 목록 댓글 5

얘 답이 없는거같아서 한 15분전에 -7만원 보고 전량 매도했거든요?? 근데 지금 2천원이 더 올라서 익절 10만원 가능했네요???
몰카 당한 느낌이예요..... 내가 팔면 오르는게 과학이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6 저 샌디 지난주에 팔았거든요? 계속 그 금액대에서 놀길래? 근데 례..제가 판 다음날 부터 기가막히게 또 올라갔어여..
  • 답댓글 작성자호주청정한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진짜 누가 뒤에서 훔쳐보고있나요 팔면 왜 오르죠 미치겠네욬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6 호주청정한우 진짜요..이래서 안팔잖아요? 그럼 기가 멕히게 또 내려가요..환장하겠음여..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티티카카 | 작성시간 26.06.16 전쟁끝나면 재건 투입이라 갖고 계셔도 됐었는데 아쉽네요ㅠ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6 아우..재건투입 이슈가 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딴걸로 법시다 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