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다독가 줌님들 한번 읽은 책 재탕하시나요?

작성자갑자기|작성시간26.06.16|조회수279 목록 댓글 11

저 이상하게 드라마 영화는 그렇게 N번 보면서 책은 재탕 잘 못하더라고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교환 | 작성시간 26.06.16 드라마, 책 다 재탕 안해요ㅋㅋㅋㅋㅋ
    영화는 가끔 하는데..
  • 작성자니가좋아너무좋아니가예뻐서좋아 | 작성시간 26.06.16 좋아하는 부분 여러번 읽어요
  • 작성자노을멜론 | 작성시간 26.06.16 드물어요 ㅋㅋ
  • 작성자뾰로롱 꼬마마녀 | 작성시간 26.06.16 읽고싶은게 쌓여있어서 거의 못해요ㅜㅜㅋㅋㅋ
    대신 필사했던걸 가끔씩 펼쳐봐요!
  • 작성자WhoDey | 작성시간 26.06.16 바로는 아니고 몇년 지난후에 재탕하는 경우 많아요
    굵은 줄거리 말고 세세한 내용들 까먹을 즈음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