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이상하게 드라마 영화는 그렇게 N번 보면서 책은 재탕 잘 못하더라고요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교환 작성시간 26.06.16 드라마, 책 다 재탕 안해요ㅋㅋㅋㅋㅋ
영화는 가끔 하는데.. -
작성자니가좋아너무좋아니가예뻐서좋아 작성시간 26.06.16 좋아하는 부분 여러번 읽어요
-
작성자노을멜론 작성시간 26.06.16 드물어요 ㅋㅋ
-
작성자뾰로롱 꼬마마녀 작성시간 26.06.16 읽고싶은게 쌓여있어서 거의 못해요ㅜㅜㅋㅋㅋ
대신 필사했던걸 가끔씩 펼쳐봐요! -
작성자WhoDey 작성시간 26.06.16 바로는 아니고 몇년 지난후에 재탕하는 경우 많아요
굵은 줄거리 말고 세세한 내용들 까먹을 즈음 ㅎㅎ